넷마블 블레이드앤 소울 레볼루션

넷마블의 2018년 기대작 블레이드앤 소울 레볼루션이 12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 하였습니다.
NC 소프트의 PC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화 시킨 게임으로, 지난 2015년 NC가 넥슨의 영향력을 벗어나기 위한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 하면서 NC가 가지고 있던 IP를 넷마블에서 모바일화 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후 리니지 레볼루션으로 넷마블은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거뒀으며, 이번 블레이드앤 소울 레볼루션은 두번째 작품입니다.


 블레이드앤 소울 레볼루션은, PC 온라인의 원작의 주요 요소를 그대로 재현 하였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UI 및 게임 요소를 추가 시켜 원작의 재미와 함께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강화석, 탈 것등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들은 대부분 게임 머니로 구입 할 수 있어, 과금 요소도 밸런스가 잘 되었다고 평가 되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앤 소울 레볼루션은 PC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 액션성을 느낄 수 있는 무공연계와 경공 시스템으로 블소 유저 뿐만 아니라, MMORPG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으며, 인기 1위와 함께 상위권 매출을 달성 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앤 소울 레볼루션 #블소 #MMORPG #모바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