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운용 팁





페이스북의 광고에 대한 소소한 팁을 모아봤습니다.
새로운 내용을 알게 되면 계속 업그레이드 합니다.


1. 페이스북의 콘텐츠를 운용하는 제작자들이 중간광고 (In-stream 광고) 를 운용하기 위한 자격 조건은?
   - 페이지 팔로어 1만명, 최근 2개월 내 동영상 조회수 3만회 이상이 필요 합니다.
   - 페이지의 콘텐츠에 대해서는 페이스북의 수익화 자격 규정 (바로가기)을 준수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중간광고 (In-stream 광고)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라인은 페이스북 가이드 (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 2018년 12월 부터 적용되는 페이스북 중간 광고 노출 방식은?
   - 동영상의 길이는 3분 이상이어야 하고 1분과 5~6분 구간에 노출이 됩니다.
   - 영상내 광고 위치는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조정 가능 합니다.
   - 차단리스트를 통해 콘텐츠에 특정 광고주가 표시 되지 않게 하고, 카테고리를 통해 광고 카테고리 제한이 가능 합니다.

3.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편하게 하는 방법
   - The Fancake (바로가기) 라는 댓글을 다운 받아서 처리 해주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 사이트에서 페이스북 로그인 한 후에 이벤트 페이지를 선택 하면 엑셀파일로 저장을 해줍니다.
   - 100건 이하는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 (바로가기)을 지원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Facebook Business #팁


-ver 190114

댓글 2개

Unknown :

안녕하세요 빨간모자님 마케팅쪽 도움좀 얻고싶은데 혹시 카카모 오픈채팅방처럼 이야기를 잠시 나눌수있을까요?ㅠㅠ
기프티콘으로 사례해드릴게요..ㅠㅠ 너무 막막하네요

감사합니다. 가능하시다면 siwan32@Naver.com로 메일한번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빨간모자 :

4월 내내 출장이 있어서 좀 늦게 봤네요
카톡 ID : sorinam 으로 연락 주세요.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