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용인 숲속랜드 캠핑장

3년간의 텐트 생활을 마무리 하고 업그레이드된 캠핑 생활을 위해 작지만 알찬 랜트리를 구입 하였습니다. 

랜트리는 삼각형 모양의 하드 폴딩 트레일러인데요, 카라반과 텐트 트레일러의 중간 수준이라고 생각 하면 됩니다. 

랜트리를 선택한 이유는 지하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설치 철수가 간편하고 특히 우중이라도 텐트를 말릴 필요가 없는점, 공차 중량이 750Kg 이하라서 운행 부담이 크지 않다는 점입니다. 

특히 가장 큰 장점은 삼각형이라는 유니크한 모양으로 와이프의 말로는 다락방에서 지내는 느낌이 물씬 나서 좋다고 합니다. ^^

자체 화장실이 없는 점이 좀 아쉽긴 하지만, 오토 캠핑장 중심으로 가는 우리 가족에게는 아주 딱 맞는 트레일러이져~

랜트리 구입후 첫 캠핑은 "용인랜드 숲속 캠핑장"을 선택 했습니다. 랜트리 구입후 첫 운행이고, 사용 테스트를 겸할 겸 집에서 가까운 곳을 선정 했습니다.


랜트리 전용 어닝입니다. 삼각이 끝부분과, 좌우를 연결 해서 상판을 들어 올리면, 완성!

설치 완료를 기념하는 퍼포먼스 댄스~~

2단 접이시 피아노. 피아노를 좋아하는 아이가 캠핑장이나 여행을 위한 필수템!

이번 캠핑부터 새 식구가 된 디바디바 불판! 고기 맛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듯 하네요

편안한 잠자리,, 텐트와는 또다른 느낌이 있네요.~~

이른 아침부터 내리는 봄비,,, 텐트라면 철수에 걱정을 하겠지만, 랜트리라서 걱정이 없네요


랜트리 구입후 테스트겸 1박 2일로 짧게 다녀온 용인 숲속랜드 캠핑장.

캠핑장의 규모는 꽤 넓은 편으로 사이트 수량도 많았습니다. 다만 경사가 있어서 사이트간 이동할 때 경사를 올라야 한다는 것이 약간 불편 합니다. 

사이트 크기는 넉넉 하고, 산 중턱에 있어서 전망이나 주변 경관은 좋습니다. 다만, 전반적으로 시설이나 관리는 많이 안되어 있는 편이라서 감안 하시는게 좋습니다. 


특징 (만족도 ☆)

-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454번길 33-17, 영동 고속도로 용인 IC에서 10분 거리
복사
- 홈페이지 :  (블로그)
- 사이트 개수는 약 60개, 방갈로와 글램핑도 운영 중
- 매너타임이 11시 부터지만,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 안되는듯


댓글 쓰기

0 댓글